옴론(Omron)스위치 채용한 게이밍마우스, 스트릭스 크로우(STRIX CLAW) 출시

일본산 옴론(Omron) D2F-01F 스위치를 채용한 고성능 게이밍 마우스인 스트릭스 크로우(STRIX CLAW) 게이밍마우스가 출시되었습니다.

스트릭스-크로우마우스

스트릭스 크로우(STRIX CLAW) 게이밍마우스는 5000DPI의 초정밀 마우스 컨트롤을 지원하며 게이밍에 최적화된 튜닝 센서가 적용되었습니다.

스트릭스-크로우마우스 03

또한 3개의 독립적인 프로그래밍 버튼을 채용하여 최적화된 게이밍 환경 설정이 가능합니다.

스트릭스-크로우마우스 02

 

또한 게이밍마우스의 시각적 튜닝효과를 위해서 LED DPI 인디케이터 시스템이 적용되어 DPI 상태를 시각적으로 바로 확인할수 있습니다.

스트릭스-크로우마우스 01

또한 전용 프로그램을 통해서 마우스의 커스터마이징 설정을 매우 쉽게 조정할수 있도록 뛰어난 사용자편의성도 제공되고 있습니다.

장시간 게임을 사용하는 게이밍마우스의 특성상 내구성도 매우 중요한 요소라고 할수 있는데 고성능 스위치로 이름난 옴론(Omron)사의 D2F-01F 스위치를 적용하여 탁월한 내구성을 자랑합니다.

ASUS STRIX CLAW 게이밍마우스의 보다 상세한 제품정보 및 가격정보는 이곳에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