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연휴 STCOM A/S 업무안내

2015년 추석이 얼마남지 않았습니다. 풍성한 추석을 맞이하여 행복한 연휴를 보내시기를 기원하겠습니다. 저희 에스티컴퓨터(STCOM)에서도 추석을 맞이하여 연휴를 진행하며 제품 A/S와 관련하여 업무 운영시간을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STCOM AS 안내 관련 내용 확인 하러가기

STCOM A/S와 관련된 기본 안내사항은 상기 링크를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추석업무안내

추석연휴로 인한 업무 (AS포함)기간은 9월 25일 오후 1시까지만 진행됩니다. 즉 2015년 9월 25일 오후 1시 부터 9월 29일까지는 추석연휴로 인하여 업무를 진행하지 않습니다.

택배 A/S의 경우 9월 23일(수)도착북까지만 출고 되며 이후 도착분은 연휴가 끝난 9월 30일부터 접수-처리가 완료된 제품을 순차적으로 배송해드릴 예정입니다.

  • 9월 25일 당일은 오후 12시까지만 방문 A/S접수가 가능하며 이후에는 방문 A/S도 처리가 되지 않으므로 유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추석연휴로 인한 배송지연등으로 인해서 9월 23일까지 도착되지 않는 경우도 많으며 방문A/S역시 혼잡이 예상됩니다. 또 추석연휴가 끝난 직후인 9월 30일부터는 누적된 AS접수가 몰리면서 역시 혼잡과 서비스 시간지연이 예상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급하게 A/S를 받으셔야 할 상황이 아니라면 10월초순이후 좀 더 여유로운시점에 서비스접수를 해주시는것이 편하게 서비스를 받으실수 있겠다고 하겠습니다.

행복한 추석되시고 추석 연휴 AS 업무일정을 확인하셔서 원활한 A/S 접수가 되셨으면 합니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