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퍼스트 3(GameFirst III)는 어떤 기능?

ASUS 메인보드 에는 새로운 혁신적인 설계 뿐만 아니라 이를 뒷받침해주는 소프트웨어까지 결합되어 최고의 성능을 발휘하게 됩니다. 오늘은 주로 게이밍용 메인보드에서 지원되는 특별한 ASUS 기능인 게임퍼스트 3(GameFirst III) 기능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ASUS게임퍼스트3란

먼저 결론 부터 말씀드리면 게임퍼스트 3(GameFirst III)를 적용하시게 되면 온라인 게임에서 랙이 바생할 확율을 최소화시켜 원활한 게임플레이가 가능하도록 해준다고 하겠습니다.

게임퍼스트 3(GameFirst III)는 자동으로 게임기능과 관련된 기능들을 최적화해줄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가 게임에 최적화될수 있도록 설정을 변경도 가능합니다.

컴퓨터를 실행시키면 자동으로 실행되는 수많은 프로그램들이 있습니다. 이러한 프로그램들을 백그라운드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백그라운드 프로그램의 예를 들면 기존에 설치된 프로그램들의 업데이트가 있는지 자동으로 정해진 시간에 PC와 해당 프로그램 제작사의 서버를 연결하는 업데이트 관련 프로그램들이나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정보제공용 프로그램등 다양한 경우가 있습니다.

만약 온라인 게임을 하고 있는 상황인데 이러한 백그라운드 프로그램의 동작우선순서가 게임보다 먼저라면 인터넷 대역폭을 차지해서 게임을 즐길때 랙이 발생하는 요소가 될수도 있는것입니다.

게임퍼스트 3(GameFirst III)는 게임과 관련된 프로그램이나 리소스가 가장 최우선순위로 동작할수 있도록 다양한 설정을 할수 있어 말 그대로 게임이 최우선적으로 자원을 사용할수 있도록 해주는 것입니다.

상기 약 8분가량의 관련 동영상을 보시면 보다 쉽게 기능들을 이해하실수 있을 것입니다. 만약 ASUS 게이밍 시리즈 메인보드를 구입하셨다면 게임퍼스트 기능과 관련된 유틸리티를 설정하여 더욱 원활한 게임플레이가 될수 있도록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About ststory

One commen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