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micro 슈퍼오 C7-B250-CB-ML 메인보드 HDMI 케이블 증정이벤트 진행

B250 칩셋 메인보드를 기반으로 시스템을 구축하시는 분들은 아무래도 장시간 안정적으로 시스템을 사용하는 것을 원한다고 하겠습니다. 즉 오버클러킹을 통한 성능향상 , 화려한 LED 효과등을 기반으로 한 디자인적인 측면등 보다는 실속있고 내구성과 안정성을 원하는 측면이 강한 것입니다.

이러한 기준으로 볼때 Supermicro 슈퍼오 C7-B250-CB-ML 메인보드는 최고의 선택이 되지 않을 까 합니다.

인텔 LAN 칩셋을 탑재하여 리얼텍 칩셋 탑재 제품보다는 더욱 뛰어난 네트워크 안정성을 보여주는데 이 것은 온라인 게임에서의 안정성을 더욱 높여준다고 하겠습니다.

또한 서버급 메인보드 제조에 사용되는 부품들과 설계가 적용되어 동급 최고수준의 안정성과 내구성을 보여주며 동종 최고수준인 무상 4년 AS를 보증하는 서비스도 제공되어 이러한 설계 신뢰성을 뒷받침해줍니다.

Supermicro 슈퍼오 C7-B250-CB-ML 메인보드의 출시를 기념하여 모든 분들에게 혜택이 돌아가는 HDMI 케이블 증정이벤트가 2017년 3월 31일까지 진행 중 입니다.

슈퍼오 C7-B250-CB-ML 메인보드 상세 상품정보 보기

경품이 소소해 보이실수도 있지만 구매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혜택이기 때문에 “당첨될까? ” 등등의 고민 없이 편안하게 사은품을 받으실수 있다고 하겠습니다.

행사기간중 제품을 구입하시는 분들은 구매처에 문의하셔서 사은품 배송도 미리미리 확인하시면 놓치시는 일은 없으실듯 합니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