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능 그래픽카드를 작은 크기의 메인보드나 케이스에서 사용하고자 할때 가장 걸림돌이 되는 부분이 그래픽카드 PCB의 길이 입니다.
따라서 고성능 그래픽카드를 사용하고 싶은데 공간적인 문제로 고민하셨던 분들은 이제 고민을 그만하셔도 되실 것 같습니다.
새롭게 출시된 ASUS GTX960 Mini STCOM 그래픽카드가 이러한 고민을 깔끔하게 해결해드릴 것이기 때문입니다.
기존의 미니(Mini) 사이즈 그래픽카드는 PCB길이는 짧은 대신 성능이 떨어지거나 부품 신뢰도가 낮은 문제점등을 보여주었습니다.
하지만 ASUS GTX960 Mini STCOM 그래픽카드는 PCB 길이가 짧아졌다고 해서 성능을 낮추거나 부품내구성이 떨어지지 않는 최고급 사양을 보여주는 제품이라고 하겠습니다.
우선 후면에 백플레이트를 장착하여 차별화된 모습을 보여줍니다.
백플레이트 장착은 크게 2가지 효과를 기대할수 있는데 (1)장시간 사용에도 기판의 휘어짐을 방지해줍니다. (2) GPU 후면으로 발산되는 발열을 분산시켜 발열제어효과가 좀 더 좋아지게 됩니다.
또한 강력한 고성능 쿨텍 FAN 테크놀러지가 적용되어 일반 레퍼런스쿨러대비 더욱 강력한 쿨링효과를 제공하며 공장에서 엄격한 기준하여 테스트된 오버클러킹이 사전적용되어 일반 레퍼런스 GTX960 그래픽카드보다 더욱 뛰어난 성능을 발휘하게 됩니다.
장시간에 걸쳐 게임등을 즐기더라도 강력한 내구성을 보여주는 수퍼알로이 파워 부품을 채용하였으며 4GB DDR5 메모리를 채용하여 최고의 그래픽성능을 보여줍니다.
작은덩치와 관계없이 OP(OverPower)가 무엇인지를 보여주는 최신 신제품이 바로 ASUS GTX960 Mini STCOM 그래픽카드 라고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