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스하드웨어의 세이버투스 Z170S 퀵리뷰

컴퓨팅 관련 미디어 사이트에서 아마 탐스하드웨어(tomshardware) 만큼 세계적인 명성을 얻고 있는 사이트는 흔하지 않을 것입니다.

탐스하드웨어에서 최근 “당신의 PC에 겨울이 오고있다” 라는  흥미로운 제목으로 ASUS 세이버투스 Z170S 메인보드의 퀵리뷰를 소개하였습니다.

세이버투스 Z170S

설상위장복을 연상시키는 화이트 & 그레이 위장패턴 컬러패턴이 매우 매력적인 메인보드라고 하겠습니다.

탐스하드웨어에서는 ASUS 세이버투스 Z170S 메인보드에 대해서 2015년 출시된 Z170 Mark 1과 비슷하지만 Winter 카모 컬러테마와 쿨링솔루션을 라이트하게 재조정하면서 가격적인 매력이 좋은 메인보드라는 평가를 하였습니다.

또한 최고수준의 디지털 전원부설계와 제어프로세서로 인하여 오버클러킹 성능역시 최상위 수준급이라고 언급했습니다.

사운드 부분에서도 112dB SNR 과 하이엔드급 사운드 코덱인 ALC1150 이 채용되었점에 대해서 메인보드의 다른요소와 분리된 독립 사운드 레이어 설계에 대해서 EMI 간섭을 최소화하고 더 높은 SNR을 유지시키는 요소라는 평을 하였습니다.

탐스하드웨어 ASUS 세이버투스 Z170 퀵리뷰 보러가기

상세한 ASUS 세이버투스 Z170S 메인보드에 대한 스펙과 탐스하드웨어에서의 상세한 리뷰는 상기링크를 참조해보시면 되겠습니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