옴론스위치 채택 글라디우스 게이밍마우스 특가이벤트 진행중

게이밍마우스에게 필요한 덕목은 무엇일까요? 화려한 LED 나 부가적인 매크로 키등 다양한 요소가 있을수도 있지만 역시 기본기가 가장 중요할 것입니다.

즉 외적인 화려한 요소나 부가기능도 중요하지만 마우스의 핵심인 스위치 나 스크롤 휠 인코더 같은 내부 부품들의 품질이 중요한 것입니다.

이러한 게이밍마우스의 기본덕목을 잘 지키고 철저하게 만들어낸것이 바로 ASUS 게이밍마우스 제품중 하나인 글라디우스 게이밍마우스입니다.

글라디우스마우스 01

일본 옴론사의 스위치를 적용하여 약 20만번의 클릭에도 초기의 품질을 거의 그대로 유지하는 내구성과 반복되는 스크롤 작업에도 변함없는 품질을 제공할수 있도록 알프스사의 스크롤 휠 인코더 부품등이 적용되었기 때문입니다.

또한 설계과정부터 장시간 게임을 즐기는 프로게이머들이 설계 제작에 참여하여 손목의 부담감완화와 편안함을 추구할수 있도록 해주는 인체공학적인 설계가 적용되었습니다.

STCOM에서는 탄탄한 기본기와 내구성을 자랑하는 글라디우스 게이밍마우스를 보다 많은 분들이 경험해 볼수 있도록 멀티미디어 파트너인 블루존(02-3272-3516)와 함께 특가이벤트를 진행합니다.

 

글라디우스 게이밍마우스 특가이벤트 페이지(옥션) : http://goo.gl/GkGOFR

 

관련 상세한 특가 이벤트 페이지는 상기링크를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