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텍스 2017 슈퍼마이크로 슈퍼오 인터뷰 by 케이벤치

세계 3대 IT 전시회인 컴퓨텍스 2017 (computex 2017)이 지난 5월 30일 ~ 6월 2일까지 대만 타이페이에서 개최되었습니다. 다른 IT 전시회보다 컴퓨팅 관련 제품들이 대거 전시되는 전시회가 컴퓨텍스 행사이며 2017년에도 거의 대부분의 컴퓨팅 관련 기업들이 대거 참여하여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하였습니다.

저희 STCOM 의 파트너인 슈퍼마이크로 슈퍼오 역시 이번 컴퓨텍스 2017 전시회에 대형 부스를 열고 참가하여 슈퍼오 게이밍 솔루션 및 서버 솔루션들을 선보였습니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한국의 주요 IT 미디어를 초대하여 부스 취재와 함께 슈퍼오 Barry Huang CEO와의 특별인터뷰도 함께 진행하였습니다.

한국에 공식 출시된 다양한 슈퍼오 게이밍 메인보드 제품군은 물론 차세대 신제품인 X299 메인보드도 공개되었습니다.  공개된 제품은 C7X299-PG 모델로 PG(프로페셔널 게이밍) 라인업 제품입니다.

차세대 신제품인 만큼 새롭게 적용된 디자인과 기능들이 다양한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어낸 제품이라고 하겠습니다.

케이벤치의 컴퓨텍스 2017 슈퍼오 부스취재 및 Barry Huang CEO 특별인터뷰 기사 보기

이번 컴퓨텍스 2017 슈퍼오 부스 취재와 특별인터뷰를 진행한 미디어 중 상기 케이벤치의 취재기사 링크를 참조하시면 보다 상세한 정보를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