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 메인보드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주)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에서는 Windows 7 지원 기능이 추가된 ASUS PRIME H310M-A R2.0 메인보드를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ASUS PRIME H310M-A R2.0 메인보드는 인텔 LGA 1151v2 소켓을 제공해 인텔 8세대 프로세서 : 커피레이크를 완벽지원 하는 한편 가성 비 높은 구성을 구현하기에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특히, 이번에 출시한 ASUS PRIME H310M-A R2.0은 운영체제 Windows 7을 설치할 수 있는 메인보드로서 기존 Windows 10 운영체제만 설치가 가능했던 H310 칩셋 메인보드와는 다른 제품이다.
제품과 함께 제공되는 CD에 Windows 7 드라이버가 포함되어 있으며, ASUS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Windows 7 운영체제 드라이버를 다운 받을 수 있다.
STCOM 관계자는 ‘Windows 7 운영체제를 지원 메인보드 구매 시 제품명 마지막에 ‘R2.0’의 문구가 붙어 있는지 확인 후 제품을 구매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기타 제품 관련 자세한 사항은 STCOM 홈페이지(http://www.stcom.co.kr)을 참조하면 된다.
PRIME H310M-A R2.0보드에 WINDOWS 7 설치시에 그래픽카드, 등 몇가지 인식을 못하며 프로그램 실행이 안됨니다. CMOS 설정을 상세하게 지도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