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ORFUL 메인보드 국내 공식 유통사인 (주)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에서 COLORFUL 메인보드만의 특별한 정책은 과연 무엇일까? 라는 주제로 다나와 단독으로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STCOM은 컬러풀 메인보드만의 프리미엄 A/S 서비스 정책을 시행함으로써, 컬러풀 메인보드를 구매하고자 하시는 모든 분들의 A/S의 불편함을 최소화 시켜주는 프리미엄 A/S 정책이다.
특히, 가장 돋보이는 A/S 정책은 초기 불량 교환 시점이다.
타사의 경우에 기존 초기 불량 교환 보증 기간은 15일이였지만, STCOM은 특별히 15일을 더해 30일까지 초기 불량 교환을 연장 보증해준다.
또 다른 정책으로는 제품 접수 후 24시간 이내 고객분들에게 서비스 안내 또는 처리를 약속한다는 정책 또한 시행하고 있다.
STCOM에서 진행하는 COLORFUL 메인보드만의 특별한 정책은 무엇일까? 댓글 이벤트는 다나와 에서 2019년 1월 18일부터 1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총 23께는 버거킹 콰트로치즈와퍼 세트 모바일 상품 교환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는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 내 이벤트 바로가기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기타 제품 관련 자세한 사항은 STCOM 홈페이지(http://www.stcom.co.kr) 또는 영업부(02-712-7828)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