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최대 게이밍 No.1 그래픽카드 제조사인 팰릿(PALIT) 그래픽카드의 한국 공식 유통사인 (주)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에서 기존 라인업에서 업그레이드된 PALIT RTX Super 시리즈 그래픽카드 출시를 발표했다.
PALIT RTX 2070 Super JS의 기본 클럭과 부스트 클럭 수치는 각각 1605MHz와 1815MHz이며 3D 처리를 이행하는 쿠다 코어 수는 2,560개로, 기존 PALIT RTX 2070 시리즈 제품과 비교하여 약 17% 이상 개선되었다. 또한 그래픽카드 전원부 역시 10+2 페이즈로 상승되어 전체적인 효율을 향상시킴과 동시에 노이즈를 감소시킨다.
PALIT RTX 2060 Super JS는 기존 RTX 2060 라인업에서는 메모리 탑재용량이 대폭 향상되어 더욱 강력한 성능을 발휘하는 신규 Jetstream 제품이다. 기존 6GB에서 그래픽 메모리가 8GB로 크게 향상되어 많은 용량을 사용하는 고사양 게임의 대응능력이 월등하게 향상되었다. 또한 쿠다 코어 역시 2,176개로, 1,920개의 쿠다 코어 수를 가지고 있는 기존 2060 제품과 비교해서 크게 상승했다. 추가적으로 Jetstream 시리즈 답게 온도에 따라 색상이 바뀌는 RGB 조명 기능이 포함 되어있다.
PALIT RTX 2060 Super Dual 제품은 PALIT RTX Super 라인업에서 가격과 성능의 밸런스를 추구하는 합리적인 사용자에게 적극 추천할 수 있는 제품이다. 성능과 직접 연관성이 튜닝요소를 최대한 배제하여 합리적인 가격대로 출시되는 라인업이기 때문이다.
새롭게 발표된 PALIT RTX Super 시리즈 그래픽카드 3종 외에도 새로운 Super 시리즈 신제품이 출시될 예정이며 보다 상세한 제품 관련 내용은 STCOM 홈페이지, STCOM 공식 네이버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