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쿨링, 케이스와 파워솔루션, 악세서리 전문 제조사인 실버스톤(SilverStone)사의 한국 공식 유통사인 (주)에스티컴퓨터(대표: 서희문, 이하 STCOM)는 전면 200mm 초대형 쿨링 팬 설계로 강력한 쿨링 솔루션을 자랑하는 실속형 미들 타워 케이스 SETA A1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전면에 설계된 두개의 통풍구와 듀얼 200mm 팬을 통해 강력하고 효율적인 공기흐름을 제공하여, 발열이 심한 무더운 여름철이나, 냉각 성능이 중요한 고성능 PC를 구성하려는 게이머들에겐 더욱 효과적인 제품이라 할 수 있겠다.
전면 알루미늄 베젤 구성을 통한 은은한 RGB 스트립 설계로 마치 공기의 흐름을 LED로 표현하는 듯한 디자인을 선보이는 제품이다. 측면부에는 강화유리를 적용하여 케이스 내부의 PC 부품 동작 상태와 사용자의 커스텀 튜닝상태를 한눈에 확인이 가능하여 편의성을 높였다. 티타늄 블랙, 실버 블랙, 로즈골드 화이트 총 3가지 색상의 제품을 제공하여 성능 뿐 아니라 디자인 부분에서도 기존 케이스 제품과의 차별화를 주기 위해 실버스톤 (SilverStone) 특유의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연출한 제품이라 할 수 있다.
SETA A1 시리즈는 그래픽카드 최대 350mm, CPU쿨러 최대 175mm까지 장착이 가능하며, SSD 최대 4개, HDD 최대 2개까지 저장장치 설치를 지원한다. 상단부는 최대 240mm, 전면부는 최대 360mm까지 라디에이터 장착을 할 수 있어, 수냉 쿨러를 장착하려는 소비자들에게도 매력적인 케이스 제품이다.
또한 USB 3.0 포트 두개와 Type-C 포트를 지원하여 사용자에게 폭넓은 연결 호환성을 지원하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겠다.
신규 출시된 실버스톤 세타(SETA) A1에 관한 상세한 정보는 STCOM 또는 STCOM에서 운영하는 네이버 카페를 방문하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