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케이스와 쿨링, 파워솔루션, 악세서리 전문 제조사인 실버스톤(SilverStone)사의 한국 공식 유통사인 (주)에스티컴퓨터(대표: 서희문, 이하 STCOM)는 굴뚝형 설계를 적용한 ITX 케이스 신제품인 SilverStone LD03을 출시했다.
실버스톤 LD03은 265mm x 414mm x 230mm 사이즈의 미니 타워 케이스 제품으로, 차별화된 외부 및 내부 설계를 통해 차별화된 튜닝 PC를 구성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외부적으로는 케이스 3면이 틴티드 강화유리 패널이 장착되어 한층 더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또한 패널에는 고급 엔지니어링 기술로 설계된 독자적인 버클이 장착되어 있어 사용자가 쉽고 빠르게 패널을 탈착하는 것이 가능하다.
내부적으로는 메인보드를 90도 세운 굴뚝형 설계를 기본으로 하고 있으며 이 구조를 통해 밑에서부터 차가운 공기로 열기를 위로 끌어올려 효과적으로 발열을 제어한다. 또한 미니 ITX 시스템으로 아담한 사이즈를 제공하면서도 뛰어난 내부 호환성을 지원한다. 최대 309mm 길이의 그래픽카드 규격을 지원하며 최대 190mm 높이의 CPU 쿨러 장착이 가능하여 콤팩트한 하이엔드 시스템을 구성하는 데 있어 적합한 제품이라 할 수 있겠다.
신규 출시된 실버스톤 케이스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STCOM (http://www.stcom.co.kr) 또는 STCOM에서 운영하는 네이버 카페를 방문하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