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쿨링, 케이스 & 파워솔루션 전문 제조사인 실버스톤 (SilverStone)사의 한국 공식 유통사인 (주)에스티컴퓨터 (대표 : 서희문, 이하 STCOM)에서 아름다운 게이밍 감성의 RGB와 메쉬 패널 적용으로 독특한 전면 디자인을 자랑하는 SilverStone FARA SST-FAV1M-PRO 미들타워 케이스 신제품을 국내에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신제품 실버스톤 FARA SST-FAV1M-PRO 케이스는 아름다운 감성의 원터치 컨트롤이 가능한 ARGB 스트립을 적용하였으며, 측면부에는 강화유리를 적용하여 케이스 내부의 PC 부품 동작 상태와 사용자의 커스텀 튜닝상태를 한눈에 확인이 가능하여 편의성을 높였다.
상단에는 마그넷 더스트필터 타입의 탈착 가능한 먼지필터를 적용하여 손쉽게 청소가 가능하고 효과적인 먼지 유입을 방지하며, 케이스 상단과 하단에 커버리지 필터를 장착하여 오랜 시간 동안 먼지 누적으로 인한 성능 하락을 방지시켜 주기 때문에, 오랜 시간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소비자 취향과 목적에 따라 후면 최대 120mm와 상단에 최대 140mm의 팬을 추가하여 최대 2개의 팬을 구성할 수 있으며, 전면부는 최대 280mm까지 라디에이터 수냉 쿨러 장착을 지원하고 있어 보다 다양한 쿨링 솔루션을 제공한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케이스에 가장 중요한 부분은 폭넓고 뛰어난 호환성인데 FATA SST-V1M-PRO 케이스는 스토리지 부분에서도 3.5 인치 HDD 2개와 2.5 인치 SSD 2개를 장착할 수 있으며, 메인보드는 M-ATX와 Mini-ITX 규격의 제품까지 장착하여 사용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상단에 구성된 I/O 포트는 USB 3.0 2개, USB 2.0 2개, MIC, 오디오, 리셋, 전원 버튼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케이스를 책상위에 올려놓고 사용할 때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 SilverStone FARA SST-FAV1M-PRO 미들타워 케이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기타 사항은 STCOM 홈페이지 (http://www.stcom.co.kr) 또는 STCOM 공식 네이버 카페에서 쉽게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