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대 그래픽카드 제조사인 PALIT 그래픽카드의 한국 공식 유통사인 (주)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는 8GB 메모리를 장착한 새로운 2세대 엔트리 그래픽카드인 PALIT 지포스 RTX 3050 Dual을 출시했다.
팰릿 지포스 RTX 3050은 엔비디아 암페어 아키텍처가 적용된 신규 2세대 RTX 엔트리 그래픽카드로, 레이 트레이싱 기술과 프레임을 향상시키는 AI 렌더링 기술인 DLSS 기능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플레이하는 게임을 더욱 현실감 넘치게 즐길 수 있다. 다양한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에게 가장 합리적인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RTX 3050 Dual은 245mm x 119mm x 40 mm 규격으로 설계되어 높은 장착 호환성을 지원한다. 엔트리 제품임에도 2개의 90mm 대형 쿨링팬과 측면 벌집 모양의 홀이 적용된백플레이트를 포함하고 있다. 이를 통해 기판의 주요 발열점에서 발생하는 열을 더 효과적으로 억제하여 최상의 쿨링 효과를 제공하고 더 높은 그래픽 퍼포먼스를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측면 ARGB 기능과 온도에 따라 쿨링팬 구동을 조절하는 0dB 기술 등 다양한 부가 기능들도 지원하고 있어 가성비 PC를 구성하고자 하는 게이머들에게 최선의 옵션이다.
신규 출시 예정인 PALIT GeForce RTX 3050 Dual에 대한 자세한 사양은 STCOM 홈페이지, STCOM 공식 네이버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