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8년 설립되어 24년간 컴퓨팅 관련 솔루션을 유통해온 전문 유통사인 (주)에스티컴퓨터 (대표 : 서희문, 이하 STCOM)에서 동급 최고 수준의 저소음과 저발열을 제공하는 신제품 XFX 라데온 RX 6650 XT QICK ULTRA D6 8GB 그래픽카드 신제품을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QICK (퀵 : Quick) 시리즈는 XFX 만의 고급스럽고 심플한 제품 디자인과 최적화된 쿨링 성능으로 최고의 게이밍 환경의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시리즈이다.
신제품 XFX 라데온 RX 6650 XT QICK ULTRA D6 8GB 그래픽카드 기본 스펙은 부스트 클럭 2,689MHz 게임 클럭 2,486MHz 2,048개의 스트림 프로세서 8GB GDDR6 메모리 등의 스펙으로 강력한 게이밍 성능을 제공하여 최고의 게이밍 환경을 선사한다.
그래픽카드는 게이밍 성능뿐만 아니라, 저소음과 저발열이 중요한데, XFX 라데온 RX 6650 XT QICK ULTRA 그래픽카드는 총 80mm 팬 3개의 쿨링팬과 9개의 블레이드 팬 설계 특징으로 공기 흐름을 증가시켜 강력한 쿨링 성능과 저 소음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GPU 및 전원부 발열을 해결해주는 솔리드 백플레이트 설계로 외부 압력으로부터 제품을 보호하고 PCB 기판 휘어짐 현상 등을 효과적으로 보호해준다.
이밖에, GPU 발열 수준에 따라 불필요한 전력 소모와 소음을 효과적으로 대처가 가능한 제로 팬 기술을 지원하여 저 소음 환경으로 PC 사용이 가능하다.
새롭게 출시된 신제품 XFX 라데온 RX 6650 XT QICK 308 ULTRA D6 8GB 그래픽카드에 관한 상세한 정보는 STCOM 홈페이지 (http://www.stcom.co.kr), 또는 STCOM에서 운영하는 네이버 카페를 방문하면 쉽게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