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게이밍 그래픽카드 ASUS GTX960 STRIX 그래픽카드 리뷰

2015년 1월 22일 NVIDIA에서는 차세대 메인스트림 그래픽코어인 GTX960칩셋을 선보였습니다.

강력한 그래픽코어인 GTX960칩셋을 이용하여 다양한 브랜드에서 그래픽카드 제품들을 선보였지만 이중에서도 발군의 성능을 보여주는 제품은 ASUS GTX960 STRIX 그래픽카드가 아닌가 합니다.

ASUS의 새로운 게이밍 그래픽카드 서브브랜드인 STRIX 시리즈로 발매된 GTX960 STRIX는 성능과 가격 그리고 품질면에서 주요 경쟁제품을 압도하는 탁월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입니다.

ASUS-GTX960-STRIX-브레인박스리뷰

이러한 ASUS GTX960 STRIX 그래픽카드에 대해서 전문 하드웨어 사이트인 브레인박스에서 리뷰를 소개했습니다.

ASUS만의 고유 쿨링기술로 만들어진 다이렉트CUII 쿨러 솔루션을 비롯하여 레퍼런스 설계가 아닌 ASUS만의 고유설계로 만들어진 PCB 설계등 제품의 상세한 특징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특히 전문장비를 이용하여 독자설계 기판의 높은 전원공급효율정보등을 추가하여 제품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소개하고 있다고 하겠습니다.

ASUS GTX960 STRIX 그래픽카드 브레인박스 리뷰 보러가기

전문 하드웨어 사이트인 브레인박스에서 리뷰한 ASUS GTX960 STRIX STCOM 그래픽카드에 대한 보다 상세한 리뷰는 상기 링크를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