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성능과 안정성 ASUS X99 PRO STCOM 메인보드 리뷰 by Brainbox

최고의 성능을 발휘하면서 강력한 안정성을 제공하는 메인보드 칩셋 그리고 어떠한 브랜드 제품을 신뢰할수 있을까요?

인텔 X99 칩셋 그리고 ASUS 브랜드의 만남이라면 이러한 조건을 만족시켜줄 것으로 생각됩니다. 오늘은 전문 하드웨어 미디어인 브레인박스(Brainbox.co.kr)의 ASUS X99 PRO 리뷰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X99-PRO

 

ASUS X99 PRO STCOM 메인보드는 최상위 칩셋인 인텔 X99 을 적용한 메인보드로 X99 적용제품중에서도 상위 모델에 속한다고 하겠습니다.

X99 PRO 01

강력한 기술들로 중무장 되어 있는 스펙은 한장의 이미지로는 설명이 불가능할 정도로 다양하고 강력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특히 4배속 M.2 소켓이 기본적으로 메인보드 PCB에 장착되어 있지만 추가적으로 M.2 SSD를 장착할수 있는 애드온 카드 제공, OC를 위한 TPU 컨트롤러 기능 , 익스트림 메모리인 XMP 지원 메모리를 위한 ASUS EZ XMP 기능이 그러한 예라고 하겠습니다.

브레인박스의 ASUS X99 PRO STCOM 메인보드 리뷰 보러가기

ASUS X99 PRO STCOM 메인보드가 가진 특별한 장점을 간결하면서도 요점을 잘 정리하여 소개한 브레인박스의 리뷰는 상기 링크 주소를 클릭하시면 상세하게 보실수 있겠습니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