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K 솔리드캐피시터 채용 든든한 B85메인보드 B85M-K STCOM 출시

어느덧 2월달도 거의 마무리 단계입니다. 짧은 일수에 설연휴등이 포함되어 있어 이번달은 유독 시간이 빠르게 지나간 것 같습니다.

2월의 마지막까지 하시는일들의 마무리도 잘 되었으면 하겠습니다. 오늘은 STCOM에서 최신 모델의 출시소식을 알려드립니다.  현재 메인보드 선택에 있어서 가성비가 탁월하여 가장 핫한 카테고리인 인텔 B85칩셋 채용 신제품 소식입니다.

B85M-K

 

마이크로ATX 설계가 적용되어 슬림형 케이스에도 쉽게 장착이 가능한 ASUS B85M-K STCOM 메인보드 모델이 그 주인공입니다.

가성비가 중시되는 모델이다보니 가격을 중점적으로 보시는 세그먼트에 속한 제품이지만 그래도 따질 것은 따져보셔야 하겠습니다.

B85M-K02

ASUS B85M-K STCOM는 여러가지 다양한 장점을 가진 제품이지만 가장 핵심적인 부분은 5K 솔리드 캐피시터가 적용되었다는 점이라고 하겠습니다.

솔리드 캐피시터가 내구성에서 보다 뛰어나다는 점 때문에 솔리드 캐피시터 채용을 내세우는 메인보드 제품들이 많지만 솔리드 캐피시터에서도 다시 성능에는 차이가 있다고 하겠습니다.

일반적으로 2K 솔리드 캐피시터를 적용하고 2K는 빼고 솔리드 캐피시터만 내세우는 경우도 있는데 ASUS B85M-K STCOM는 5K 솔리드 캐피시터가 적용된 제품입니다.

5K 솔리드캐피시터 란 ? 5000시간의 연속사용에 대해서 내구성 검증을 받았다는 의미가 되겠습니다. 2000시간의 2배가 넘는 시간동안에도 문제가 없다는 테스트를 통과한 부품을 적용한 것입니다.

가성비를 중시하는 B85칩셋 제품이지만 안정성을 좌지우지 하는 기본적인 부품에 있어서는 가격이상의 가치 즉 안정성을 선택한 것입니다.

이렇게 가격경쟁이 치열한 세그먼트에서는 조금이라도 가격을 낮출수 있는 선택을 하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성능(안정성)을 낮추는 선택을 하지않는 것이 ASUS 메인보드 제품의 신뢰도를 만들어 온것이 아닌가 합니다.

ASUS B85M-K STCOM 메인보드 신제품에 대한 보다 상세한 스펙과 가격정보등은 이곳에서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