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97 PRO 게이머 STCOM 메인보드등 더블더블 이벤트 진행

ASUS의 인기 게이밍 메인보드 시리즈인 ASUS Z97 PRO 게이머,H97 PRO 게이머 , B85 PRO 게이머 메인보드 3종에 대한 스페셜 이벤트인 더블더블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이번 더블더블 이벤트는  게이머를 위한 게이밍 메인보드 3종 중 1개 제품과 ASUS 게이밍 마우스인 ROG 글라디우스 마우스를 각각 구매하시는 분들에게 특별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입니다.

더블더블이벤트03

 

행사는 3월 2일부터 준비된 사은품이 모두 소진될때 까지 진행되며 ASUS Z97 PRO 게이머,H97 PRO 게이머 , B85 PRO 게이머 메인보드 3종을 구매하시는 분들에게는 “ROG 공구 세트”가 특별증정되며 ASUS ROG 글라디우스 게이밍 마우스를 구매하시는 분들에게는 “와치독” 게임쿠폰을 증정합니다.

더블더블이벤트02

물론 한세트로 구매하시는 경우는 2개의 사은품이 모두 증정되겠습니다. 이번 더블더블 이벤트는 게이밍PC를 구축하기 위해서 필요한 중요 핵심부품인 메인보드와 마우스를 한꺼번에 구입하면서 특별 사은품까지 증정받을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하겠습니다.

더블더블이벤트01

ASUS Z97 PRO 게이머 STCOM 메인보드등은 게임을 위한 3개의 특별 기능이 탑재되었는데 Supreme FX 사운드 기능은 실감나는 게이밍 사운드를 재생해주며 GameFirst II 는 온라인 게임을 즐길때 충분한 대역폭을 확보하여 랙발생을 최소화 시켜줍니다.

또 소닉 레이더 II는 사운드만으로도 게임속 상대 캐릭터의 움직임을 파악할수 있을 정도로 정밀한 사운드 퀄리티를 보여줍니다. FPS 게임등에서 소닉레이더 II 지원 유무에 따라서 승패가 갈릴수도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ROG 시리즈 답게 최고의 성능을 보여주는 ASUS 글라디우스 게이밍 마우스

에이수스 Z97-PRO GAMER STCOM

에이수스 H97-PRO GAMER STCOM

에이수스 B85-PRO GAMER STCOM

에이수스 ROG 글라디우스 마우스

ASUS 게이머 시리즈 메인보드 3종과 ROG 글라디우스 게이밍마우스에 관한 상세한 정보는 상기 링크를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