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 B85M-G STCOM 메인보드 블로거리뷰 by 형이사랑님

ASUS 메인보드 중에서 가장 많은 판매량을 보이는 메인보드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B85M-G STCOM 메인보드입니다.

인텔 1150 소켓을 지원하는 마이크로ATX 규격의 메인보드이며 칩셋은 B85칩셋이 적용된 제품입니다.  이 메인보드가 가장 많이 판매되는 이유는 아무래도 뛰어난 가성비 때문이 아닌가 합니다.

세계최고 메인보드 제조사인 ASUS 메인보드임에도 불과 6만원대면 구입할수 있어 가격적인 부담이 거의 없기 때문입니다.

B85M-G메인보드리뷰

더구나 ASUS 5X 프로텍션 보호기능으로 메인보드의 기본인 안정성이 탁월하다는 장점도 빼놓을수 없겠습니다.

오늘은 B85M-G 메인보드 구입해주신 형이사랑님의 블로거 리뷰를 소개해드립니다.

형이사랑님은 내구성이 중요한 NAS 시스템 PC를 B85M-G 메인보드로 구축하셨습니다. 그만큼 이 메인보드의 신뢰성이 매우 높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하겠습니다.

B85M-G STCOM 메인보드 기반 NAS 구축기 블로거 리뷰 보러가기

형이사랑님이 소개해주신 B85M-G STCOM 메인보드 기반 NAS 구축기 블로거 리뷰를 보시려면 상단 링크를 참조해주시면 되겠습니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