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GTX960 STRIX 그래픽카드 리뷰 by Betanews

스트릭스(STRIX) 그래픽카드 시리즈는 게이밍용 그래픽카드의 새로운 ASUS 브랜드로 게이밍 브랜드에 걸맞는 강력한 성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ASUS 스트릭스 GTX960 STCOM 그래픽카드에 탑재된 발열제어의 핵심 다이렉트CU II 쿨링 시스템은 효과적으로 그래픽카드의 발열을 억제하여 강력한 OC를 가능하게 하는기본이됩니다.

GTX960 스트릭스

또한 OC로 인한 발열과 장시간의 게이밍에서도 그래픽카드의 내구성에 문제가 없도록 수퍼알로이파워(Super Alloy Power) 솔루션이 적용되었습니다.

수퍼 알로이 파워는 일반적인 그래픽카드보다 2.5배 더 긴 수명을 제공하는 50,000시간 수명의 고성능 캐피시터와 강력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쵸크 부품등이 적용되었습니다.

수명은 최대 2.5배 상승 ,성능은 최대 15% 상승 그리고 약 35도 이하의 쿨링 동작을 가능하게 해주는 것이 수퍼 알로이파워입니다.

이렇게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는 ASUS 스트릭스 GTX960 STCOM 그래픽카드에 대해서 전문 하드웨어 미디어는 어떻게 생각하고 있을까요?

베타뉴스GTX960

전문 하드웨어 사이트인 베타뉴스(Betanews)에서 ASUS 스트릭스 GTX960 STCOM 그래픽카드에 대해 리뷰를 소개하였습니다.

ASUS 스트릭스 GTX960 STCOM 그래픽카드 관련 리뷰 보러가기

 

이 리뷰의 제목처럼 “동급 최고가 어색하지 않은 그래픽카드,에이수스 GTX960 스트릭스” 처럼 동급 경쟁사 제품들을 압도하는 강력한 성능으로 평가하였습니다.

베타뉴스의 ASUS 스트릭스 GTX960 STCOM 그래픽카드 관련 리뷰 전문은 상기 링크를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