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치독(Watch Dogs) 게임이 포함된 막시무스 VII 포뮬라 와치독 에디션 메인보드

ASUS ROG 메인보드 시리즈는 게이머들의 희망 1순위 메인보드라고 불리울만큼 게임을 좋아하는 게이머라면 누구나 탐내는 메인보드라고 하겠습니다.

특히 ROG 의 막시무스(Maximus) 시리즈는 그 이름만으로도 높은 명성을 얻고 있는데 오늘 소개해드릴 막시무스 VII 포뮬라 와치독 에디션은 막시무스 시리즈중 최신 모델입니다.

막시무스-VII-포뮬라-와치독에디션01

최고성능의 메인보드와 함께 유비소프트에서 제작한 최신 인기 게임인 와치독(WatchDogs) 까지 함께 즐길수 있는 패키지 메인보드입니다.

막시무스-VII-포뮬라-와치독에디션02

막시무스 VII 포뮬라 와치독 에디션 메인보드는 그 기능을 한페이지에서 설명하는 것 조차 어려울 정도로 강력하고 다양한 기능들을 제고합니다.

특히 최고의 게이밍을 위해서 OC를 하고자 하시는 분들을 위한 하이브리드 쿨링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구리로 구성된 수냉 과 공냉 겸용 쿨링솔루션을 기본채용하여 극한의 게이밍 성능을 이끌어낸다고 하겠습니다.

또한 네트워크로 게임을 즐길때도 고성능 인텔 이더넷 솔루션을 적용하여 CPU 점유율을 1~2% 수준까지 낮추어 끊김없는 네트워크 전송능력을 자랑합니다.

유비소프트에서 새롭게 개발한 디스럽트(Disrupt) 엔진을 적용하여 극한 사실성을 자랑하는 와치독게임을 막시무스 VII 포뮬라 와치독 에디션 메인보드와 함께 즐기신다면 최고의 게임환경이 구축되지 않을까 합니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