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Z97 MB,Z97-A STCOM 메인보드 블로거 리뷰 by Bluemoonkjh님

BlueM의 IT 체험기라는 네이버블로그를 운영하시고 계신 Bluemoonkjh님의 사용기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하스웰 리프레시 CPU와 ASUS Z97-A STCOM 메인보드의 조합으로 강력한 시스템을 꾸민 리뷰입니다.

제품의 개봉단계에서 각각의 구성품 하나하나를 일일히 사진으로 촬영하여 작성된 정성넘치는 리뷰라고 하겠습니다.

Z97-A메인보드

사은품 행사로 제공된 메모리까지 꼼꼼하게 찍어 등록하셔서 현장감도 넘치는 리뷰입니다. ASUS Z97-A STCOM 메인보드는 2014년에 출시된 이후 현재까지 고성능 시스템을 꾸미고자할 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메인보드 제품이라고 하겠습니다.

일반적으로 제품의 외형만 소개해주시는 경우와 다르게 Bluemoonkjh님은 Z97-A의 UEFI 바이오스 화면까지 꼼꼼하게 스크린 캡처하여 소개해주시고 계십니다.

바이오스 설정이나 제품외형 최종 완성된 PC 상태 그리고 성능정보까지 하나의 사용기내에서 모두 해결할수 있어 디테일한 사용기를 보시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릴수 있는 블로거 리뷰라고 하겠습니다.

ASUS Z97-A STCOM 블로거 리뷰 보러가기 (By Bluemoonkjh님)

Bluemoonkjh님의 꼼꼼하고 디테일한 Z97-A STCOM 블로거리뷰를 보시고 싶다면 상기링크를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