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편집 작업용 PC를 위한 ASUS X99-A STCOM 조립후기 by 컴앤케이컴퓨터

전문적으로 영상편집등의 작업을 해야하는 프로페셔널 PC의 경우 일반적인 PC의 사양보다 매우 높은 수준에서 결정됩니다. 또 일반적인 가성비보다는 최고의 성능을 구현하는데 포커스를 두며 예산도 크게 잡는 편입니다.

왜 그럴까요?

전문적인 영상편집 작업의 경우는 “시간이 곧 돈이기 때문입니다.” 작업시간을 조금이라도 줄여 빠르게 작업하여 결과물을 만들어내야 또 다른 작업을 할수 있습니다.

24시간이라는 고정된 시간내에서 얼마나 PC가 고성능을 발휘하여 빠르게 결과물을 만들어내는가에 따라서 하루에 1개 작업결과물이 나오는 것이 2~3개도 나오게 되는 것입니다.

ASUS X99 STCOM

오늘은 이처럼 최고의 성능 그리고 안정적인 작업이 가능한 영상편집 작업용 PC를 구성한 컴앤케이컴퓨터님의 조립PC관련 포스트를 소개해드립니다.

영상편집을 위한 전문 워크스테이션 이라는 컨셉의 PC에서 선택한 메인보드는 바로 ASUS X99-A STCOM 메인보드입니다.

프리미어 프로, 애프터이펙트,베가스 그리고 파이널컷 프로등의 고사양 편집프로그램들을 사용할 PC이기에 최고의 안정성과 성능을 제공하는 메인보드가 필수적이고 선택된 메인보드가 ASUS X99-A STCOM 메인보드 인것입니다.

영상편집 작업용 PC 조립후기 (ASUS X99-A 메인보드기반)

 

보면 볼수록 엄청난 기술력을 보유하고있는~ 하이엔드 끝판왕 레벨이라는 극찬과 함께 ASUS X99-A STCOM 메인보드를 표현한 컴앤케이컴퓨터님의 조립후기 관련 포스트는 상단의 링크를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