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4dB SNR 지원 최고의 사운드카드 ASUS Xonar 에센스 STX

최근에 출시되는 메인보드에는 대부분 사운드카드 내장되어 제공됩니다. 하지만 하이엔드급 사운드를 PC를 통해서 즐기고자 하시는 분들에게는 기능적으로 아쉬움이 남는다고 하겠습니다.

즉 PC-Fi를 즐기고자 하는데 내장 사운드 기능만으로는 한계점이 있는 것입니다. 미세한 1%의 음질도 민감한 하이엔드 음악감상을 원하는 분들에게 가장 추천드릴수 있는 제품이 바로 ASUS Xonar 에센스STX 사운드 카드입니다.

에센스STX

현존하는 외장 사운드 카드중 최고수준의 SNR인 124dB SNR을 지원하는데 일반적인 메인보드 내장 사운드에서 제공하는 ~88dB SNR 보다 차별화된 사운드 품질을 제공한다고 하겠습니다.

Xonar 에센스STX 사운드 카드의 DAC은 버브라운(Burr-Brown) PCM 1792A 부품이 채용되어 디지털-아날로그 컨버팅에서는 127dB 신호대 잡음비를 제공합니다.

이외에도 작은 Noise 조차 허용하지 않는 고품질 부품으로 내부 설계를 하여 최고의 사운드만을 위해 탄생한 제품이라고 하겠습니다.

에센스STX 내부구조

캐시시터는 일본 니치콘 사의 최상급 캐피시터를 적용하여 안정적인 동작이 가능하도록 처리되었으며 버브라운 PCM1792A DAC의 채용, 다양한 음색을 느낄수 있도록 교체가능한 OP amp 시스템의 적용 , 더욱 안정적인 전원 공급을 위한 4핀 보조전원 채용등 고음질을 위한 만반의 준비가 된 제품이라고 하겠습니다.

또한 600옴 임피던스의 헤드폰 앰프가 탑재되어 있으며 각각의 사운드 신호에 대해서 상호 Noise 를 막기위한 격벽 처리, 후면 포트에서 혹시 발생할수 있는 Noise를 차단하기 위한 금도금 단자 설계등 하이엔드 음악감상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는 제품이라고 하겠습니다.

 

Xonar 에센스 STX 사운드 카드 가격정보 및 상세 상품정보 보기

 

Xonar 에센스 STX 사운드카드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정보는 상기 링크를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