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검은사막등 본격적인 3D게임용 ASUS GTX960 STCOM 그래픽카드추천

2015년 3월달에도 온라인 게임 인기순위 1위는 리그오브 레전드(LOL)이 차지했습니다. (* 2015년 게임메카 집계자료 기준) 하지만 인기순위 상위 TOP 50위권에는 검은사막 처럼 고사양 그래픽카드를 설치해야만 제대로 그래픽을 즐길수 있는 3D 게임들도 많이 있습니다.

현재 LOL를 즐겨한다고 해서 항상 LOL만 플레이하시는 것은 아닐 것입니다. 때로는 화려한 그래픽의 검은사막과 같은 게임들도 하게 될 것이며 새로운 신작 3D 게임에 흥미를 느끼실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LOL 동작가능한 그래픽카드에 기준을 맞춰 버리면 추후에 나올 게임들이나 다른 다양한 3D 게임을 제대로 즐기실수 없습니다. 

게임을 자주하고 즐겨하는 편이라면 처음부터 본격적인 3D 게임용 그래픽카드를 구매하셔야 이중으로 돈이 들지 않고 또 후회없는 선택이 되실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LOL,검은사막등 본격적인 3D게임용 ASUS GTX960 STCOM 그래픽카드추천 

LOL은 물론이고 검은사막과 같은 고사양 3D 게임도 만족스럽게 플레이할수 있는 그래픽카드로 ASUS GTX960 STRIX DC2 OC 2GB 그래픽카드를 추천드립니다.

GTX960

2015년 4월 7일 네이버 지식쇼핑 최저가 기준으로 276,920원으로 20만원대 중반선의 비교적 높은 가격대 제품이지만 구매하신분들의 만족도는 만점에 가까운 제품이라고 하겠습니다.

5점만점에 4.8점이라는 놀라운 만족도를 보여주고 있는데 ASUS 만의 강력한 안정성을 바탕으로 하는 신뢰성과 다이렉트CU2 듀얼 쿨링 시스템을 탑재하여 장시간 게임을 즐기더라도 발열을 안정적으로 제어하는 놀라운 쿨링 성능이 높게 평가 받고 있는 것입니다.

최저가격

현재 최저가격은 G마켓에 등록된 가격이며 상세한 상품정보는 이곳 링크를 참조하시면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최초 구매시 조금 부담스러운 가격이더라도 본격적으로 게임을 즐기시는 매니아라면 투자할 가치가 충분한 그래픽카드라고 하겠습니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