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G 게이밍 마우스패드 Whetstone

FPS 게임을 좋아하는 게이머라면 강력한 그래픽카드를 사용하는 것은 물론이고 마우스와 고성능 게이밍 마우스패드까지 갖추게 됩니다.

순간의 판단과 마우스의 액션에 따라서 승패가 갈리는 상황이 많이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고성능 게이밍 마우스의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ASUS ROG 글라디우스(GLADIUS) 마우스가 있습니다.

글라디우스 마우스

(참조 : ROG GLADIUS 게이밍 마우스 상세상품정보 보러가기)

강력한 마우스가 준비되었다면 다음에 필요한 것은 고성능 게이밍 마우스의 단짝이 될 게이밍마우스패드일 것입니다.

바로 오늘 소개해드릴 ASUS ROG Whetstone 게이밍 마우스패드입니다.

ROG게이밍마우스패드

ROG 시리즈에 걸맞는 게임에 특화된 설계가 적용된 마우스패드라고 하겠습니다.

ROG게이밍마우스패드02

표면에는 Mayan-inspired 문양 디자인으로 되어 있는데 단순히 외형적인 디자인부분이외에도 레이저마우스와 옵티컬 마우스를 사용할 경우 최고의 동작이 가능하도록 과학적으로 패턴이 만들어졌다고 하겠습니다.

상단부에는 레이저커팅 기술을 이용하여 새겨진 ROG 로고가 새겨져 있습니다. 가로 320mm X 세로 270mm 의 큰 공간을 제공하여 마우스의 과격한 움직임에도 편안하게 대응됩니다.

하단부는 미끄러짐을 방지하는 Non-Slip 실리콘 베이스 소재를 채용하여 마우스의 움직임으로 패드가 함께 이동하는 상황을 예방합니다.

이외에 휴대성을 극대화하는 설계를 취하여 간단하게 ROG Whetstone 마우스패드를 말아주기만 하면 어디든 쉽게 휴대가 가능하다고 하겠습니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