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사이트 플래시(Flash) 비디오에서 사운드가 안나올때 해결법은?

과거에 비해서 사용빈도가 많이 줄어들기는 했지만 여전히 많은 웹사이트에서 플래시(Flash) 비디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웹사이트를 방문했는데 플래시(Flash) 비디오에서 사운드가 나오지 않은 경우 어떻게 해결해야할까요?

오늘은 이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레지스티리편집

가장 먼저 레지스트리 값을 수정하기 위해서 레지스트리 편집기 프로그램을 실행시킵니다. 상기 이미지는 윈도우7에서 레지스트리 편집기를 실행하는 방법입니다.

시작버튼을 눌러 검색창에 “regedit”를 입력하면 상단 적색박스처럼 레지스트리 편집프로그램이 보여지게 됩니다. 클릭하여 실행시킵니다.  윈도우8에서도 마찬가지로 Apps 검색창을 이용하여 검색하시면 프로그램을 찾으실수 있습니다.

이후 HKEY_LOCAL_MACHINE\SOFTWARE\Microsoft\Windows NT\ CurrentVersion\Drivers32 의 순서대로 이동합니다.

마지막 Drivers32 폴더를 찾은후 우측 빈공간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새로 만들기 – 문자열 값(S)를 선택합니다.

새로운 문자열 값으로 wavermapper 를 입력한 후 생성된 wavemapper 항목값을 마우스 왼쪽버튼으로 더블클릭하여 항목 데이터를 msacm32.drv 로 입력하고 확인을 눌러줍니다.

이후 PC를 재부팅하시면 이제 정상적으로 웹사이트에 포함된 플래시(Flash)비디오에서 사운드가 재생되실 것입니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