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PC 튜닝 악세사리 ROG 프론트베이스(Frontbase)

PC를 조립하고 사용하다 보면 보다 멋진 PC의 모습을 만들고 싶을경우가 있을 것입니다. 이렇게 PC를 튜닝하고자 할때 LED 등을 사용하여 시각적인 측면에서 변화를 주는 경우가 기본적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강력한 튜닝효과는 물론 기능적인 측면에서도 업그레이드된 모습을 함께 보여준다면 최고의 PC 튜닝 악세사리라고 할수 있을 것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ASUS ROG 프론트베이스(Frontbase)가 바로 이러한 최고의 PC 튜닝 악세사리 제품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단순한 시각적 디자인 변화를 넘어서 기능적으로도 강력한 성능향상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ROG 프론트베이스

ROG 프론트베이스(Frontbase)는 케이스의 전면 5.25인치 베이에 장착하게 되어 있습니다. 5.25인치 베이에는 일반적으로 ODD 1개 정도만 장착되기 때문에 특별히 장착되는 부품이 없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빈공간을 좀 더 강력하게 활용이 가능하도록 변신시켜줍니다.

프론트베이스 기능01

어떠한 기능들을 제공할까요? 전면에는 4인치 디스플레이가 제공됩니다. 시스템의 전반적인 상태를 모니터링할수 있는데 CPU의 동작속도 , 팬의 속도 그리고 현재의 온도 상태를 보여주게 됩니다.

정상적으로 시스템이 동작중인지 한눈에 확인가능한 것입니다. 하단면에는 헤드폰출력포트 , 마이크 입력포트가 제공되어 더욱 편리한 외부 입출력기능을 지원합니다.

이외에 사운드 모드를 사전에 설정된 프로필값으로 쉽게 변경하여 쉽게 원하는 음악 스타일을 선택할수 있습니다. 또한 게임에서 좀 더 강력한 성능이 필요할 때 간단하게 CPU의 속도를 높여주는 CPU Level UP OC 버튼까지 제공합니다.

멋진 외형적인 디자인과 함께 다양한 기능을 함께 제공하여 ROG 프론트베이스(Frontbase)는 최고의 PC 튜닝 악세사리 제품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ROG 프론트 베이스 제품에 대한 보다 상세항 제품 소개와 정보는 이곳을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About ststory

One commen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