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 GTX980 골드에디션 20주년 기념판

ASUS에서 그래픽카드 20주년을 기념하여 특별하게 선보인 그래픽카드가 있습니다. 바로 ASUS GTX980 골드에디션 20주년 기념판입니다.

GTX980골드에디션01

 

오늘은 ASUS GTX980 골드에디션 그래픽카드의 주요한 이미지와 함께 제품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ASUS GTX980 골드에디션은 그 외형만으로도 특별함이 느껴질 만큼 강력한 성능과 아름다운 디자인을 갖추고 있는 제품이라고 하겠습니다.

GTX980골드에디션07

먼저 박스자체도 특별 한정 기념판인 만큼 특별 제작되어 있으며 외부 보호박스와 아름답게 만들어진 내부 박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GTX980골드에디션04

골드에디션이라는 이름답게 블랙과 골드가 전체적으로 조화롭게 구성된 외부 디자인을 가지고 있으며 좌측 팬 옆부분에는 20th Anniversary Gold Edition 이라는 특별기념판 문구가 새겨져있습니다.

GTX980골드에디션05

상단부에도 마찬가지로 20th Anniversary Gold Edition문구가 보이는데 단순히 문구가 아니라 LED가 점등되게 됩니다.

또 단순 튜닝용 LED가 아닌 그래픽카드의 부하를 감지하여 각각 4가지 서로 다른 컬러로 그래픽카드 상태를 표시하게 됩니다. 즉 작은부하상태일때 청색 , 중간부하상태일때 주황색 , 강한 부하가 걸려있을때는 적색으로 표시되며 안전한 상태일때는 녹색으로 점등되게 됩니다.

GTX980골드에디션06

상단의 4 mode LED 부하모니터링 시스템과 함께 후면에는 백플레이트가 적용되어 있는데 특별히 골드 코팅을 입혔으며 역시 20주년 기념판이라는 문구가 새겨져 있습니다.

후면부는 잘 보이지 않는 곳이지만 문구나 로고 그리고 디자인부분에서 특별 한정판답게 세심하고 디테일이 있게 만들어 졌다고 하겠습니다.

GTX980골드에디션08

ASUS GTX980 골드에디션은 전면은 물론 후면까지도 아름다운 디자인을 보여주는 제품이라고 하겠습니다.

GTX980골드에디션02

후면포트와 내부 부품 구성면에서도 20주년을 기념하는 특별판 답게 최고의 부품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수퍼알로이초크와 Digi+ VRM 디지털 전원제어 회로부등 최고의 내구성과 성능을 제공해준다고 하겠습니다.

GTX980골드에디션03

강력한 쿨링성능을 제공하는 다이렉트CU 방식의 히트파이프+히트싱크 구조와 후면 휘어짐을 방지하는 백플레이트 그리고 상단 고정 플랫폼등 단단한 내구성과 성능을 제공하는 제품이라고 하겠습니다.

ASUS GTX980 골드에디션은 최고의 성능은 물론 가장 아름다운 그래픽카드를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후회없는 선택이 될수 있는 그래픽카드라고 하겠습니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