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5 PC 버전 추천할만한 ASUS 그래픽카드와 메인보드정보

GTA5 PC 버전이 공개되면서 연일 돌풍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GTA5 PC 버전을 즐기기위한 ASUS 추천그래픽카드와 메인보드를 소개해드립니다.

GTA5-PC버전메인

STCOM은 가격비교전문사이트인 다나와와 함께 다나와 GTA5 PC 버전 게이밍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며 다나와와 공동으로 추천할만한 그래픽카드와 메인보드를 선정하여 정보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GTA5 PC버전02

현재 출시된 GTA5는 고사양을 요구하는 높은 하드웨어 요구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약 65GB에 달하는 대용량의 저장공간 그리고 4K 해상도 지원등 GTA5가 보여주는 놀라운 게임그래픽 퀄리티와 게임성 때문이라고 하겠습니다.

GTA5 PC버전03

먼저 GTA5 PC버전을 위해서 추천드릴수 있는 메인보드는 장시간에 걸쳐서 게임을 즐기더라도 발열량을 최소화하고 효율적인 제어를 통해서 부품을 안정적으로 동작시킬수 있는 게이밍 메인보드들이 선정되었습니다.

ASUS Z97-PRO Gamer STCOM 메인보드 , Z97-A STCOM 메인보드 그리고 H97-PRO Gamer STCOM 메인보드라고 하겠습니다.

구매가능한 예산대별로 10만원대 초반부터 중후반까지의 비용으로 구매가능합니다. 가장 추천드릴수 있는제품은 ASUS Z97-PRO Gamer 메인보드로 다나와 최저가가격 기준으로 현재 181,400원의 가격입니다.

해당 제품의 보다 상세한 제품정보와 가격정보 그리고 구매처등은 이곳을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GTA5 PC버전04

GTA5 PC버전을 즐기기위해서 가장 중요한 그래픽카드는 10만원대~ 20만원대 사이제품을 추천드릴수 있습니다.

더 고가의 고성능 제품들도 있지만 일정수준 예산과의 타협이 필요하신 분들이 대부분이기 때문에 20만원대 선까지 추천제품이 선정되었습니다.

가격차이가 좀 있지만 ASUS GTX960 DC2 OC D5 2GB STCOM 그래픽카드를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듀얼 쿨링 솔루션과 히트파이프 솔루션으로 강력한 쿨링효과를 제공하면서 일반 레퍼런스GTX960보다 높은 속도로 동작되도록 팩토리 오버클러킹이 적용된 제품입니다.

추천드리는 GTA5 PC버전을 위한 ASUS 그래픽카드와 메인보드로 더욱 즐거운 GTA의 세계를 즐기시기 바랍니다

GTA5의 화려한 그래픽을 상기 동영상으로 미리 감상해 보세요 ^^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