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이즈필터링 지원 게이밍헤드셋 ASUS STRIX DSP 출시

최고의 게이밍 헤드셋이라고 할수 있는 신제품인 ASUS STRIX DSP (스트릭스DSP)가 STCOM에서 출시되었습니다.

스트릭스DSP

ASUS STRIX DSP 게이밍 헤드셋은 더욱 강력한 게이밍 사운드 재현을 위해서 게이밍헤드셋과 오디오 스테이션의 2파트로 구성된 패키징 제품이라고 하겠습니다.

스트릭스DSP01

 

오디오 스테이션은 플러그앤 플레이 방식으로 USB 포트에 꼽기만 하면 자동으로 인식됩니다. 마이크 & 오디오등의 사운드 음량조절과 이펙트등의 효과를 조절하며 LED로 상태를 보여주어 쉽게 현재 음량상태등을 점검할수 있습니다.

또한 컨트롤러 모드 선택 노브를 채용하여 음량조절 노브와 함게 손쉬운 제어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노이즈 필터링 기능을 제공하는데 주변의 소음 90%이상을 제거하여 보다 게임에 집중할수 있도록 해줍니다.

ASUS STRIX DSP에 채용된 이러한 노이즈필터링기능은 오디오스테이션에 장착된 내장 마이크로폰에서 주변소음을 감지하여 제공해주게 됩니다.

또한 헤드셋은 무게가 390g에 불과하여 장시간 착용하여도 편안한 느낌을 지속적으로 유지시켜주며 강력한 60mm 네오디뮴 마그넷 드라이버를 채용하여 리얼한 사운드를 재생해준다고 하겠습니다.

ASUS STRIX DSP 상세 상품 정보 보러가기

ASUS STRIX DSP에 대한 상세한 상품정보 및 가격정보등은 상기 상품정보 링크를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