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최초 공냉과수냉 동시지원 그래픽카드 ROG 포세이돈 GTX시리즈 한글동영상

일반적인 그래픽카드는 공냉 방식의 쿨링솔루션을 사용합니다. 즉 팬을 회전시키면서 차가운공기와 그래픽카드에서 발생하는 뜨거운 공기를 섞어 발열을 낮추는 방식입니다.

또 익스트림 오버클러킹등으로 일반적인 공냉 방식의 쿨링솔루션으로는 발열제어가 되지 않을때 수냉방식의 쿨링솔루션을 적용하기도 합니다.

수냉방식의 경우는 액체를 순환시켜 발열을 제어하는 방식이므로 발열제어에는 더 뛰어나지만 그만큼 솔루션 비용이 상승하게 됩니다. 또한 그래픽카드 설계에서 수냉을 고려하지 않고 설계된 제품의 경우는 수냉 솔루션이 장착되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포세이돈01

하지만 ASUS ROG 포세이돈 GTX 그래픽카드 시리즈의 경우라면 이러한 걱정이 없습니다. 전세계 최초로 공냉과 수냉을 동시에 지원하는 그래픽카드이기 때문에 자유롭게 공냉과 수냉방식의 쿨링솔루션을 사용할수 있습니다.

강력한 성능과 함께 세계최초로 공냉과 수냉을 자유롭게 오고갈수 있는 ASUS ROG 포세이돈 GTX시리즈 그래픽카드의 한글자막 동영상을 소개해드립니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