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필드4 게임성능 비교, 레퍼런스 vs ASUS STRIX GTX750TI

NVIDIA의 GTX750TI 그래픽카드는 많은 분들이 게임을 즐기기 위해서 선택하는 제품입니다. 10만원대 라인업에서 가성비가 좋은 게이밍용 그래픽카드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GTX750TI 그래픽코어를 사용했다고 하더라도 모두 같은 성능을 보여주는 것은 아닙니다. 제조사의 특별한 설계여부에 따라서 내구성이나 디자인이 틀릴뿐 아니라 성능역시도 차이가 나게 됩니다.

STRIX 2GB

오늘은 게이머들이 즐겨하는 게임인 배틀필드4와 와치독 게임에서 일반 레퍼런스 그래픽카드(* 제조사의 튜닝작업없이 칩셋 제조사인 NVIDIA 가이드라인에 따라서 제조된 그래픽카드) 와 ASUS 인기 게이밍그래픽카드인 STRIX GTX750TI OC 2GB 그래픽카드와의 성능을 비교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배틀필드4 게임성능 비교, 레퍼런스 vs ASUS STRIX GTX750TI 테스트환경

먼저 테스트환경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래픽카드이외의 다른 하드웨어 부품들의 영향을 최소화 하고 순수한 그래픽카드 성능을 비교하기 위해서 고사양 시스템을 구축하였습니다.

스트릭스GTX750ti

CPU는 인텔 코어 i7 , 메인보드는 ASUS ROG 최상급 메인보드인 램페이지IV 익스트림 , 메모리는 DDR3 16GB로 설정했으며 운영체제는 윈도우 7 Ultmate 64비트 SP1 입니다.

레퍼런스 vs ASUS STRIX GTX750TI의 초당프레임비교

가장 먼저 배틀필드4에서 초당 프레임수를 측정하였습니다.

배틀필드4성능

1920X1080 해상도에서 4x MSAA/Ultra 옵션을 적용하였을 경우의 레퍼런스 그리고 ASUS STRIX GTX750TI 그래픽카드의 프레임비교입니다. 적색선이 ASUS 그래픽카드입니다.

전체적으로 레퍼런스 대비 7.7%의 초당 프레임증가를 보여주었습니다. 실제 게임에서도 큰폭의 차이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다음은 와치독에서의 비교입니다.

와치독성능

동일한 설정 조건에서 와치독의 경우 6.3% 더 높은 초당 프레임수를 ASUS STRIX GTX750TI 그래픽카드가 보여주었습니다.

이처럼 동일한 GTX750TI 칩셋을 사용한 그래픽카드라고 할지라도 성능의 차이를 보여주며 ASUS STRIX GTX750TI 그래픽카드가 더우월한 성능을 발휘한다고 하겠습니다.

STRIX GTX750TI OC D5 2GB STCOM 가격정보 및 상세제품정보 보기

보다 상세한 STRIX GTX750TI 그래픽카드의 제품정보 및 최저가 관련 정보는 상기 링크를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끝으로 게이밍 특화 그래픽카드로 새롭게 선보인 ASUS STRIX 그래픽카드 시리즈의 주요한 특징은 상기 동영상을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