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G Matrix 그래픽카드 액화질소 오버클러킹 시연동영상

세계최고 오버클러킹 레코드에 도전하기 위해서는 기본적인 공냉은 물론 수냉으로도 달성하기 쉽지 않습니다. 이것은 세계최고 수준의 동작클럭시 발생하는 발열을 억제하는 공냉이나 수냉은 한계점이 분명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세계 대회 출전수준의 프로 오버클러커들은 액화 질소(Liquid Nitrogen)를 이용한 오버클러킹을 시도하게 됩니다.

하지만 이러한 액화질소는 무려 영하 -196도까지 순식간에 그래픽카드를 냉각시켜버리기 때문에 내구성이 약한 그래픽카드로는 오버클러킹에 성공하지 못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ROG-메모리

액화질소를 이용한 익스트림 오버클러킹에서 거의 대부분의 오버클러커들이 선호하는 그래픽카드가 바로 ASUS ROG Matrix 시리즈 그래픽카드입니다.

세계최고수준의 내구성과 어떠한 상황에서도 강력한 성능을 보여주는 ROG Matrix 그래픽카드의 강력함때문이라고 하겠습니다.

오늘은 ROG Matrix 그래픽카드 액화질소 오버클러킹 시연동영상을 준비했습니다. 상상할수도 없는 온도인 영하 196도까지 그래픽카드가 순식간에 냉각되었다가 Defroster (빙설제거)가 되는 ASUS ROG Matrix 그래픽카드의 모습은 아름답기 까지 하다고 하겠습니다.

흥미롭고 쉽게 경험해 보지 못할 ROG Matrix Memory Defroster in Action 동영상을 감상해보시죠~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