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게이밍 Mini ITX 메인보드, 막시무스 VII 임팩트(Maximus VII Impact)

게이밍용 PC를 꾸미면서 너무 비대해지는 시스템 크기가 싫으신 분들도 있으실 것입니다. 즉 최소화된 공간내에서 최고의 게이밍 PC를 꾸미고 싶은데 그동안은 이러한 2가지 조건을 동시에 충족시켜주는 메인보드를 찾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ASUS의 막시무스 VII 임팩트(Maximus VII Impact)가 선보이면서 이러한 고민은 모두 해결되었다고 하겠습니다. 마이크로 ATX 규격보다도 작은 Mini ITX 규격 메인보드이면서 일반 ATX 규격의 게이밍메인보드 보다도 강력한 기능들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막시무스VII임팩트

인텔 Z97칩셋을 적용한 고성능 게이밍 메인보드인 막시무스 VII 임팩트(Maximus VII Impact)는 극한의 성능과 최소화된 공간을 동시에 제공하는 강력한 메인보드인것이니다.

막시무스VII임팩트01

상기 막시무스 VII 임팩트(Maximus VII Impact)의 주요한 구성디자인을 보시면 작은 공간의 효율을 극대화된 특별한 설게를 확인하실수 있을 것입니다.

ROG 커넥트,HDMI는 물론 디스플레이포트까지 지원하는 강력한 그래픽확장성,Q코드로 시스템상태를 시각적으로 확인할수 있는 강력한 기능,수직으로 설계된 Impact Power II 전원부 설계까지 최고의 사양을 제공합니다.

극소화된 공간내에서 최고의 게이밍PC를 구성하고자 한다면 적극 추천드릴수 있는 제품이라고 하겠습니다.

About ststory

One commen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