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97칩셋 적용 ITX MB, ASUS H97I-Plus STCOM 메인보드

메인보드의 크기를 기준으로 ATX , Micro ATX 그리고 가장 작은 폼팩터인 Mini ITX 규격이 있습니다.

그동안 출시되었던 Mini ITX 메인보드의 성능을 뛰어넘는 극대화된 성능을 보여주는 메인보드가 바로 오늘 소개해드릴  ASUS H97I-Plus STCOM 메인보드라고 하겠습니다.

H97I-Plus-04

ASUS H97I-Plus STCOM 메인보드는 인텔의 최신 H97칩셋을 적용한 제품으로 극소화된 PC를 꾸미고자 하시는분들에게 최고의 성능과 안정성을 제공하는 제품이라고 하겠습니다.

H97I-Plus 01

가로 X 세로 17cm X 17cm 에 불과한 작은 PCB 기판에 강력한 성능과 내구성을 동시에 보여줄수 있도록 ASUS의 메인보드 제조노하우가 집결된 제품인것입니다.

ASUS H97I-Plus STCOM 메인보드는 LGA 1150 소켓 방식의 인텔 CPU를 지원하며 2개의 메모리소켓을 통해서 최대 16GB의 메모리를 지원합니다.

또한 별도의 외장그래픽카드를 장착할수 있는 1개의 PCI-Express 3.0 X16슬롯을 지원하며 최고수준의 외부 그래픽포트를 지원합니다.

H97I-Plus 02

DP포트 / HDMI 포트 / DVI-D포트 / RGB 포트로 현존하는 모든 모니터 인터페이스를 지원한다고 하겠습니다.

또한 4개의 SATA 6G 포트와 M.2 소켓까지 지원하여 Mini-ITX 메인보드에서 좀 처럼 보기 힘든 강력한 확장성을 제공합니다. LAN의 경우도 네트워크 안정성이 뛰어난 인텔 LAN칩셋을 적용하여 최고의 ITX 메인보드 기반 PC를 구축할수 있습니다.

H97I-Plus 03

또한 안정성을 더욱 강화시키기 위해서 키보드 & 마우스 , 그래픽포트 , USB포트 ,LAN 포트 , 사운드포트등에는 메인보드 시스템 보호를 위한 갭려 보호설계를 적용하여 외부 포트로 유입될수 있는 서지(Surge) 피해를 최소화 해주게 됩니다.

H97I-Plus-05

ASUS H97I-Plus STCOM 메인보드는 네이버지식쇼핑 최저가기준(2015.05.27 기준)으로 132,000원에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구매자 만족도면에서 5점만점에 4.8점이라는 거의 만점에 가까운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네이버지식쇼핑 H97-I-Plus 판매정보 및 상세 상품정보 보러가기

극소형 PC를 위한 작지만 강력한 ITX 메인보드를 찾고 계시다면 ASUS H97I-Plus STCOM 메인보드를 적극 추천드릴수 있겠습니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