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릭스(STRIX) 글라이드스피드 게이밍 마우스패드

게이밍 마우스패드에 대해서 소모품 정도로 생각하시는 분들도 가끔 있으신것 같습니다. 하지만  겉보기에는 비슷해 보이는 게이밍 마우스패드도 다양한 기술들이 숨어있는데 이러한 미세한 차이는 결국 게임의 승패까지 가르기도 합니다.

만약 고성능 게이밍 마우스를 사용하시고 있다면 게이밍용으로 특화된 마우스패드도 함께 사용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스트릭스(STRIX) 글라이드스피드 게이밍 마우스패드는 이러한 분들에게 최고의 만족감을 드릴수 있는 제품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스트릭스 글라이드스피드 마우스패드01

스트릭스(STRIX) 글라이드스피드 게이밍 마우스패드는 천소재의 마우스패드로 발톱이 할퀴고간 형상을 패턴 디자인하여 레드와 블랙 컬러를 혼합 강렬한 인상을 제공해줍니다.

고품질 Fine Weave 패블릭 원단을 사용하여 마우스의 움직임에 매우 부드럽게 대응되게 됩니다.

일부 저가형 게이밍마우스 패드의 경우 육안으로 확인하기 힘든점을 이용하여 Heavy weave 패블릿을 사용하는데 이러한 경우 원단표면의 저항력이 높아 미세하게 마우스의 움직임 제한되게 됩니다.

스트릭스-글라이드스피드-마우스패드02

 

스트릭스(STRIX) 글라이드스피드 게이밍 마우스패드는 Fray-Resistant 디자인이 적용되었습니다. 천소재로 된 마우스 패드의 경우 장시간 사용시 천이 헤어지는 현상이 발생하게 됩니다.

이러한 천헤짐 저항설계를 원단에 적용하여 오랜시간동안 사용해도 처음 제품을 구매한 상태처럼 편안하고 강력한 내구성 상태를 보여주게 됩니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