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픽카드업계 최초 100% 자동화 제조공정 도입한 ASUS 그래픽카드

그래픽카드는 어떻게 만들어질까요? 완성된 그래픽카드를 보시면 수많은 부품들이 PCB 기판에 부착되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부품들을 모두 자동화된 기계 설비를 통해서 제조한다고 생각하시겠지만 자동화작업과 사람이 직접 부품을 부착하는 수작업 부분으로 나눠져있습니다.

수작업공정

상기 이미지 처럼 팔목에 정전기 방지 스트랩을 차고 그래픽카드의 특정한 부품들을 조립하게 되는 것입니다.

이렇게 사람이 그래픽카드 제조과정에 참여하다 보면 사람이기 때문에 실수가 나올수 밖에 없습니다. 이러한 실수로 인하여 엄격한 QC 과정을 거치더라도 초기 불량이 상대적으로 높게 나오게 되는 것입니다.

그래픽카드업계 최초 100% 자동화 제조공정 도입한 ASUS 그래픽카드

하지만 그래픽카즈 제조 전과정이 100% 자동화되어 생산된다면 어떨까요? 자동화공정과 수작업이 병행되어 생산되는 그래픽카드와는 차원이 다른 고품질의 제품 생산이 가능할 것입니다.

전자동공정

ASUS는 그래픽카드 업계 최초로 100% 자동화 제조공정으로 그래픽카드를 생산하는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ASUS는 이러한 100% 자동화제조 공정을 극한까지 끌어올려 항공우주산업 분야 수준의 고품질과 신뢰성을 완성시켰는데 바로 ASUS AUTO-EXTREME 테크놀러지라고 불리워지는 기술입니다.  

아직도 80~90년대의 뒤쳐진 생산방식에 의존하고 있는 주요 경쟁 그래픽카드 제조사들과 비교하여 한차원 높은 생산기술을 확보하게 된 것이며 현재 생산되는 모든 ASUS 그래픽카드는 100% 자동화 제조공정으로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ASUS Auto-Extreme 테크놀러지

ASUS AUTO-EXTREME 테크놀러지 기술이 적용되어 100% 자동화 공정으로 생산되는 ASUS 그래픽카드는 오버클러킹 안정성 , 쿨링 효과 , 전원절감 , 전압 안정성, 제품수명 이라는 5가지 부분에서 탁월한 성능을 보여주게 됩니다.

최고의 퀄리티로 생산되는 100% 자동화 공정 기술인 ASUS AUTO-EXTREME 테크놀러지 기술관련 동영상을 보시면 더욱 상세한 내용을 확인하실수 있으실 것입니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