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주차 ASUS STCOM 그래픽카드 인기순위 TOP5

오늘은 6월 1주차 ASUS STCOM 그래픽카드 인기순위 TOP5 제품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준 자료는 네이버 지식쇼핑 인기순위를 기준으로 하고 있는데 조립PC제조업체나 딜러등이 아닌 일반 소비자분들의 인기순위라고 하겠습니다.

GTX960-Turbo

특이한 점은 6월 1주차 인기순위 TOP5 제품 모두가 NVIDA GTX960 과 GTX970,GTX980칩셋을 사용한 제품들이라는 점입니다.

ASUS STCOM 그래픽카드인기순위

즉 상당한 고가 제품들의 선호도가 무척높다고 하겠습니다. 왜그럴까요? 몇가지 이유가 있는데 네이버지식쇼핑의 특성상 저가제품들을 선호하는 딜러나 기업들의 구매가 거의 반영되지 않았다고 하겠습니다.

또 최근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GTA5 , 더위쳐3, 검은사막등등의 PC게임들이 대부분 고사양을 요구하고 있는데 이러한 고성능 그래픽카드의 마지노선 라인업이 GTX960 정도로 소비자분들이 인식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하겠습니다.

특히 1위와 2위 제품 모두 화이트컬러의 Turbo OC 시리즈가 차지했는데 이것은 기존 모델의 듀얼팬 적용모델보다 약 4~5만원 더 저렴한 가격이 큰 영향을 주었다고 하겠습니다.

이색적인 제품으로는 3위를 차지한 ASUS GTX960 Mini OC DDR5 2GB 그래픽카드라고 하겠습니다. 작은 크기의 케이스에도 쉽게 장착이 가능하면서 성능차이는 없어 그동안 마땅한 그래픽카드를 찾지 못하던 미니PC 사용자분들에게 호평받고 있다고 하겠습니다.

6월 1주차 ASUS STCOM 그래픽카드 인기순위 보러가기

6월 1주차 ASUS STCOM 그래픽카드 인기순위 전체를 보고싶으시다면 상기 링크를 참조해보시면 되겠습니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