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i5와 SSD 250GB 탑재 70만원대 ASUS 조립PC 견적

조립PC를 구성할때 특정한 부품에 지나치게 성능이 편중되면 전체적인 성능 밸런스를 잃어버리기가 쉽습니다. 오늘은 70만원대 예산으로 전체적인 밸런스 구성이 좋은 게이밍 조립PC 견적을 통해서 밸런스 좋은 PC 구성을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GTX750TI-PH

게이밍 조립PC 이기 때문에 거의 대부분의 게임에서 탁월한 성능을 발휘하는 그래픽카드로 ASUS GTX750TI PH 2GB 그래픽카드를 선택하였습니다.

또 CPU는 인텔코어 i5 CPU를 선택하였으며 빠른 부팅속도와 게임에서의 원활한 로딩 그리고 동작을 보증하기 위해서 삼성 250GB SSD를 적용하였습니다.

이러한 구성이라면 매우 고가로 생각되실수 있지만 70만원대의 예산으로도 구축이 가능하다고 하겠습니다. 더구나 프리미엄 브랜드인 ASUS 메인보드와 그래픽카드를 탑재하여 안정성까지 한꺼번에 확보했습니다.

70만원대게이밍PC

6월 21일기준으로 조사(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 평균가격)한 가격기준으로 견적은 상기 내용과 같습니다. 메모리는 삼성 4GB X 2개를 구성하였는데 이것은 듀얼채널로 메모리를 구성하여 보다 원활한 성능을 내기 위함입니다.

또 윈도우나 기본프로그램 로딩에 약 4GB가 적당한데 4GB를 추가로 확보하면서 고사양 게임을 즐길때도 원활하고 넉넉한 메모리 용량을 구축한 것입니다.

케이스와 파워는 동일한 제조사인 마이크로닉스를 선택했는데 ASUS 메인보드와 그래픽카드를 묶은 것과 마찬가지로 연관성이 깊은 부품을 하나의 제조사 브랜드로 선택하여 더욱 효과적인 AS등 사후지원을 받도록 구성한 것입니다.

ASUS B85M-G STCOM 메인보드 상품정보 보기

ASUS GTX750TI PH 2GB STCOM 그래픽카드 상품정보 보기 

70만원대 예산으로 인텔 코어 i5 / SSD 250GB / GTX750TI 의 강력한 게이밍 PC를 꾸미고자 하시는분들이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