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 STRIX GTX980TI 6GB Gaming 그래픽카드의 전원부설계는?

궁극의 끝판왕급 그래픽카드를 가지기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가격이 큰 문제가 되지는 않을것 입니다. 정말 마음에 들고 뛰어나다면 비용이 문제가 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ASUS STRIX GTX980TI 6GB Gaming 그래픽카드가 바로 이러한 끝판왕(?)급의 강력함을 가지고 있는 그래픽카드라고 하겠습니다.

STRIX GTX980TI 02

ASUS STRIX GTX980TI 6GB Gaming 그래픽카드는 다이렉트CU 3 쿨링 솔루션이 적용되었는데 ASUS의 가장 강력한 쿨링솔루션이라고 하겠습니다.

3개의팬도 팬이지만 10mm 두께의 히트파이프가 GPU를 직접 접촉하도록 설계되어 최고의 쿨링효과를 제공해준다고 하겠습니다.

STRIX GTX980TI 01

ASUS STRIX GTX980TI 6GB Gaming 그래픽카드의 기능과 특징은 너무도 많기 때문에 오늘은 전원 설계에 대해서 집중적으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STRIX GTX980TI 03

일반적으로 그래픽카드 설계에 있어 후면부 디자인이 아름답다고 느끼시는 경우가 드물겠지만 이제품은 후면부까지도 디자인적인 아름다움을 느끼실수 있을 것입니다.

물론 강력한 ASUS STRIX GTX980TI 6GB Gaming 그래픽카드의 설계 비밀도 담겨져 있습니다.

수퍼알로이파워2

탑재된 전원부는 14 페이즈(12+2페이즈)의 강력한 전원부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또한 후면부의 적색커버 부분으로 강조된 부분에는 수퍼알로이 II CAP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극한의 오버클러킹을 가능하게 해주는 핵심적인 역할을 한다고 하겠습니다.

기판내부에는 발열량을 감소시켜주며 전원부 효율을 더욱 극대화 시켜주는 수퍼알로이 II MOS가 적용되어 있으며 캐피시터 역시 일반적인 캐피시터 수명의 2.5배 수명을 가지는 수퍼알로이 II 캐피시터가 적용됩니다.

초크부품역시 남다른 부품이 적용됩니다. 수퍼알로이 II 초크는 일반적인 초크가 내부에 빈공간이 있어 노이즈가 발생하는 부분을 극복하여 콘크리트 알로이 초크 설계가 적용되었습니다.

이러한 설계를 통해서 노이즈를 대폭 감소시켜주는 것입니다.

단순히 14페이즈 전원부 적용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각각의 부품 하나하나에 특별한 설계를 적용하여 최고의 전원부를 완성시켰다고 하겠습니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