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COM제품 AS 받을경우 시리얼조회로 확인

최근 ASUS 제품을 유통하는 유통사별로 AS를 개별적으로 받으셔야 한다는 관련 포스트를 소개해드린바 있습니다. 따라서 어느 유통사 제품인지 알고 계셔야 엉뚱한 유통사를 방문하여 헛걸음하는일이 없다고 하겠습니다. 오늘은 STCOM제품 AS를 받으실 경우 시리얼조회로 확인하는 방법을 소개해드립니다.

Z97아머에디션

구매한지 얼마 안되는 경우는 이러한 유통사 구분이 쉽게 이뤄지지만 몇년전 구입하셨다면? 특히 ASUS 메인보드의 경우는 3년 AS를 보증하기 때문에 구입한지 한참 지나면 유통사 확인이 어려운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라도 메인보드의 시리얼번호를 이용하여 쉽게 STCOM 제품인지 확인하시고 AS를 받을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시리얼조회

STCOM 홈페이지 AS 관련 메뉴에 보시면 “정품확인” 이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이 메뉴를 클릭하시면 상기 화면이 보이게 됩니다.

2011년 이전과 이후로 시리얼번호 방식이 변경되었으므로 상기 안내문구를 참조하셔서 시리얼번호를 입력하시면 바로 STCOM 정품이 맞는지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STCOM에서 AS를 받으시고자 하는 경우는 이처럼 간단하게 온라인으로 정품 여부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