튼튼해도 너무 튼튼한 ASUS 메인보드에 대한 블로거의 이야기

네이버에서 가끔 ASUS 메인보드로 검색어를 입력하여 어떠한 내용들이 올라오는지 확인하고는 합니다.  최근 고객분들의 평가를 확인해보기 위해서입니다.

내용을 쭉 보다가 “ASUS 메인보드는 정말 튼튼하네요.. “ 라는 눈에 띄는 제목이 검색되어 읽어 보았습니다. 밑도 끝도 없이 무엇이 튼튼했다는 것일까요? (* 원문은 상기링크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ASUS메인보드

한화면으로 내용이 전부 캡처될 만큼 많지 않은 내용이였지만 7년전에 구입한 P5GC-MX 메인보드가 여전히 사용할수 있다는 내용이였습니다.

한편으로는 뿌듯한 마음도 들었지만 7년동안이나 메인보드 업그레이드를 안하시면….. 저희는…..

어쨋든 최근 ASUS 메인보드가 내구성을 높이기 위해서 어떠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지 좀 더 전문적으로 정리해드려야 겠다는 생각입니다.  이분이 업그레이드 교체모델로 생각중인 B85 시리즈역시 포함됩니다.

ASUS메인보드내구성

복잡하게 설명드리지 않고 상기 이미지를 보시면 어떻게 ASUS 메인보드가 튼튼해도 너무 튼튼한지 이해가 되실것 같습니다.

최고의 안정성과 호환성등 내구성을 위한 7000시간이상의 광범위한 테스트를 거쳐서 제품이 개발됩니다. 또 CPU,메모리등등 1000개이상의 다양한 부품들을 조합하여 호환성을 테스트하고 문제가 없는지 점검합니다.

5X 프로텍션이라는 5개 핵심 설계를 통해서 2차 3차적으로 발생할수 있는 위험요소를 제거하고 있습니다. 5X 프로텍션의 상세한 내용은 이곳을 클릭하시면 확인해보실수 있습니다.

물론 완벽한 사람도 완벽한 제품도 없기 때문에 튼튼하기로 입소문이 난 ASUS 메인보드도 고장이 날수도 있을것입니다. 하지만 확실한 것은 메인보드 제품중에서 최고의 내구성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분명하다는 생각입니다.

또 그 적은 확율의 AS문제 발생시에도 STCOM에서 철저한 사후 기술지원을 위해서 꾸준히 노력하고 있어 안심하시면 되겠습니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