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레이크 CPU를 위한 Easy 인스톨도구 도입 ASUS Z170 메인보드

새롭게 출시되는 인텔 스카이레이크 CPU 가격은 얼마일까요? 기존 CPU들의 초기 출시가격을 생각해 본다면 상당한 고가를 형성하게 될 것입니다.

비싼돈을 들여서 구입한 CPU가 망가진다면? 게다가 나의 실수로 인해서 망가진다면 어디에다 하소연할수도 없을 것입니다.

새롭게 출시예정인 ASUS Z170 메인보드에는 간단한 도구를 통해서 CPU의 손상을 방지함은 물론 설치까지도 쉽게 지원해주는 Easy 인스톨도구가 도입됩니다.

CPU툴킷

간단하게 3단계를 통해서 매우 쉽게 스카이레이크 CPU를 설치하실수 있을 뿐만 아니라 CPU 핀손상도 막아주게 됩니다.

ASUS에서는 CPU installation tool 이라는 영문명칭으로 이 Easy 설치도구를 설명하고 있습니다. 아니 뭐 대단한건 아닌데요? 이렇게 생각하실 분들도 있으실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작은 차이하나하나 모여서 전체적으로 큰차이를 만들어 낸다고 하겠습니다.

사소한 것 같지만 이러한 도구가 없어 만에 하나 CPU핀이 손상될 확율이 높아진다면 그것은 큰 문제가 아닐까요?

이지커넥터

ASUS의 Easy 커넥터등 조금이라도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서 매 신형 칩셋 시리즈마다 기능을 더해가고 있는 것입니다. 이번 ASUS Z170 메인보드는 기대해주셔도 좋을듯 합니다. ^^

About ststory

One commen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