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170-A등 에이수스 Z170메인보드 8월 6일 공식출시

2015년 8월 6일 에이수스의 Z170 메인보드가 공식출시되었습니다. 새롭게 출시된 Z170 메인보드 시리즈는 크게 3가지 시리즈로 구분됩니다.

하이엔드 게이밍유저를 위한 ROG 시리즈 그리고 메인스트림 시리즈인 시그니처 시리즈 가성비와 함께 게이밍에 포커스를 맞춘 PRO 게이밍 시리즈입니다.

에이수스-Z170-마더보드-시리즈

인텔 6세대 CPU인 스카이레이크와  DDR 4 메모리에 최적화된 Z170 메인보드 시리즈의 출시로 새로운 시대가 열렸다고 하겠습니다.

에이수스 Z170 마더보드 MAXIMUS VIII HERO

전통의 막시무스VIII 히어로 메인보드는 블랙과 레드라는 전통적인 ROG 컨셉디자인을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그레이톤을 더하면서 더욱 세련된 디자인을 보여준다고 하겠습니다.

에이수스 Z170 마더보드 MAXIMUS VIII GENE

막시무스VIII Gene 역시 마이크로 ATX형 게이밍메인보드로서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게 될 것입니다.

에이수스 Z170 마더보드 PRO GAMING

프로게이밍 메인보드는 게이밍에 포커스를 맞추면서도 가격대를 ROG 시리즈보다 낮게 책정한 제품으로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주목할만한 메인보드 제품이라고 하겠습니다.

에이수스 Z170 마더보드 DELUXE

메인스트림 시리즈인 시그니처 시리즈의 플래그쉽 메인보드인 Z170 Deluxe 메인보드입니다. 블랙과 화이트가 대비되는 화려한 디자인을 갖추고 있으며 후면포트 파트 부분을 전체적으로 감싸는 새로운 형태의 디자인이 적용되었습니다.

에이수스 Z170 마더보드 A

가장 많은 분들이 구매하시게 될 것으로 보이는 Z170-A 메인보드입니다. Deluxe 모델과 동일한 컨셉 디자인을 갖추고 있으면서도 다양한 최신규격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번 에이수스 Z170 메인보드는 5 Way 옵티마이제이션 설계로 안정성을 더했으며 ASUS PRO Clock, 2세대 T-Topology 메모리 설계등 차세대 독자 기술들이 적용되었습니다.

또한 최신 인터페이스 규격인 USB 3.1 , SATA Express 규격 , 듀얼 M.2 , NVMe 규격등 최신 인터페이스가 결합되어 가장 강력한 시스템 구축이 가능하다고 하겠습니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