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Z170-A STCOM 파코즈 필드테스트 사용기 by 박정일님

Z170 시리즈 메인보드가 출시되었지만 아직 관망(?)중이신 분들이 많으실 것 같습니다.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신형 제품이다보니 가격이 높은 이유도 있고 전체적인 시스템을 꾸미실때 새로운 스카이레이크 구입 및 DDR4 구입등 시스템 구축비용도 높아지는 부분도 있을 것입니다.

이러한 상황에 관계없으신 분들도 사용기등 제품에 대한 실제 평가가 어떤지도 궁금하여 기다리시는 분들도 계실것 같습니다.

파코즈필테

따라서 STCOM 에서는 이러한 분들에게 참조가 되실수 있도록 신형 에이수스 Z170-A 메인보드에대한 필드테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필드테스트는 대표적인 하드웨어 커뮤니티 사이트인 파코즈(Parkoz.com)에서 진행했으며 이중 박정일님이 작성하신 필드테스트 사용기를 소개해드립니다.

박정일님은 아래와 같은 순서대로 필드테스트 사용기를 꼼꼼하게 작성해주셔서 많은 참조가 가능하실 것 같습니다.

1. 제품 패키지 구성소개

2. 외형 및 전체적인 에이수스 Z170-A 메인보드 디자인

3. 놓치기 쉬운 바이오스 설정항목들

4. 기본적인 성능테스트 진행

5. 에이수스에서 제공되는 프로그램들 점검

6. 오버클러킹에 대한 테스트

7. 소비전력 및 발열상태 점검

8. 최종 사용기 및 테스트 후기

테스트 사용기를 올리신 목차만 보더라도 매우 꼼꼼하게 작성되었다는 느낌을 받으실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에이수스 Z170-A 메인보드 파코즈 필드테스트 사용기 보러가기

 

총 9페이지에 걸쳐 꼼꼼하게 작성하신 박성일님의 사용기는 위의링크를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