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 막시무스VIII 히어로 리뷰 by 케이벤치

새로운 신형 Z170 칩셋 ASUS 메인보드가 다수 출시되면서 주요 하드웨어 미디어들도 바빠진것 같습니다. 이렇게 신형 칩셋 탑재 신제품들이 한꺼번에 출시되는 시기에는 리뷰를 해야할 제품들도 갑자기 늘어나기 때문입니다.

국내에서 손꼽히는 전문 하드웨어 미디어인 케이벤치(Kbench)에서 ASUS 막시무스VIII 히어로 메인보드에 대해서 보다 전문적인 관점에서 리뷰를 작성하여 공개하였습니다.

케이벤치-막시무스VIII히어로

ASUS 막시무스VIII 히어로 메인보드는 ROG 시리즈에 속하는 하이엔드급 메인보드 이기 때문에 아무리 전문적인 리뷰라 할지라도 모든 기능을 소개하기에는 힘들수 있습니다.

따라서 케이벤치에서는 ASUS 막시무스VIII 히어로 메인보드에서 가장 인상깊었던 사운드 부분에 대한 특성에 포커스를 맞춰 리뷰를 작성하였습니다.

ROG 슈프림FX 2015와 소닉 스튜디오 II 라는 독보적인 고성능 사운드 설계를 갖추고 있는데 이부분에 대해서 전문가적인 입장에서 사용된 부품구성과 출력설계 부분등에서 집중적으로 소개하고 있습니다.

ASUS 막시무스VIII 히어로 메인보드 케이벤치 리뷰 보러가기

 

ASUS 막시무스VIII 히어로 메인보드의 핵심적인 사운드 기능 그리고 램캐시 기능, 오버클러킹등 상품정보에서는 파악하기 힘든 깊이있는 정보를 확인하시고 싶다면 상기링크를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