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컴퓨터 고유브랜드 STCOM 그래픽카드 시리즈 출시

에스티컴퓨터에서 17년동안 ASUS및 다양한 컴퓨터 관련 부품을 유통했던 노하우를 살려 자체 브랜드인 “STCOM 그래픽카드” 시리즈를 출시하였습니다.

사명인 에스티컴퓨터(STCOM)을 그대로 그래픽카드 모델브랜드로 사용한 STCOM 그래픽카드 시리즈는 최고의 성능과 품질을 그대로 제품에 반영한다는 각오를 담은 것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제품의 품질에 문제가 있으면 바로 브랜드의 신뢰도가 하락할수 있기 때문에 철저한 QC를 통해서 완벽한 품질과 만족도를 주는 그래픽카드를 선보이겠다는 의지입니다.

STCOM그래픽카드

이러한 완벽주의를 완성하기 위해서 업계 최초로 Before Service 시스템을 도입하였습니다. 업계최초로 도입된 Before Service의 개념은 ” 제조사에서 기본적으로 품질검사(QC)를 통과한 제품이라도 STCOM에서 자체적으로 다시한번 전량 전수 품질검사(QC)를 진행하는 서비스” 입니다.

2단계에 걸친 완벽한 사전 출고전 품질검사를 통해서 소비자 제품을 구입했을때 최고수준의 품질을 가진 그래픽카드를 사용할수 있도록 하는 정책이라고 하겠습니다.

또한 기타 예기치못한 문제로 인해서 제품에 문제가 생기더라도 완벽하게 커버리지 할수 있는 3년 무상 서비스 시스템을 적용하여 사전 그리고 사후까지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됩니다.

STCOM 지포스 GTX960 D5 2GB 128BIT

STCOM 지포스 GTX750 Ti D5 1GB 128BIT

STCOM 지포스 GTX750 D5 1GB 128BIT

STCOM 지포스 GTX750 D5 1GB 128BIT LP

STCOM 지포스 GT740 D5 1GB 128BIT

STCOM 지포스 GT610 D3 1GB 64BIT LP

STCOM 지포스 GT730 D3 1GB 64BIT LP

현재 출시된 “STCOM 그래픽카드” 시리즈는 위와 같으며 추후 지속적으로 새로운 제품군을 출시하여 라인업을 추가로 늘려나갈 계획입니다.

About ststo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